본문 바로가기
생생음식라이프

아삭아삭 양배추 샐러드 저녁만들어먹기

by 생활똑순이 2021. 1. 27.

새콤달콤 아삭사각자각 양배추 샐러드 1분만에 해먹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가 참 을씨년스럽네요. 

비가 왔다가 해가 떳다가 바람이 불었다가 자기 마음대로예요

마음이 뒤숭생숭, 

이럴땐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 전환하는게 최고예요

낮에는 매콤한 틈새라면을 끓여먹었는데, 역시 틈새라면 원조는 팔도입니다

오늘 집에 틈새라면이 없어서 홈플러스 문도 닫고해서

GS표 틈새라면을 샀어요.

.

.

.

 

여러분 그거 아세요?

팔도 틈새라면과 GS 틈새라면은 다른거 

팔도표 틈새라면 스코빌 지수가 9314 라고 하네요. 네, 뭐 그만큼 맵다구요. ㅎ

비교해보자면, 팔도 틈새라면은 건더기가 GS표 틈새라면에 비해 없어요.

더 맵고, 면도 조금 두꺼운편이구요. 

GS 틈새라면은 사실, 그닥 맵지 않더라구요. 건더기가 많아서 그런지 

미역이 특히 많았어요. 흡사 너구리가 생각날 정도로요. 

팔도틈새라면이최곤데

나트륨폭탄

요것이 GS틈새라면 봉지예요

모르시는 분드로 많더라구요. 틈새라면이 두가지가 있는지 말이예요 ㅎ

.

.

정말 매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팔도 틈새라면으로 사서 끓여드세요

전 확실한걸 좋아해서 말이죠. ㅎ

샐러드얘기하다가 갑자기 라면 얘기가 나와버렸네요. 뭐 

이런것도 있다~ 알려드리는게 제 일인걸유! ㅎㅎ 

.

.

자! 이제 여러분들 제가 알려드린 양배추 보관 하는 법 잘 해보셨나요?

어떻게 보관하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제 피드를 다시!

https://lifekoooooya.tistory.com/5

여기 들어가시면 아주 자세하게 제가 또 공유적꼬 아이겠습니까~?ㅎ

 

완전 쉽고, 빠르고, 먹기좋지 않나요

썰기도 편하고 저는 일주일에 양배추 1통은 요새 먹는 것 같아요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고 간단하고, 만들어먹기 편하고 

배고플 때 헛배고플 때 최고의 음식인것 같아요. 

쟁여놓고 먹기 딱 좋은 음식이죠~ 요새 양배추가 또 싸던데요 !!!

엄청 제 얼굴 두개만한 사이즈가 4천원이더라구요. 

이주상간에 참 물가가 오르락 내리락 

사람 일은 한치 앞을 모른다고 하더니만.. 흠.. 뭐... 네.. 

 

오늘은 자, 오늘은 만 몇번 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너무 힘들게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양배추를 먹더라도 양배추만 어떻게 먹겠어요 

우리가 무슨 소도 아니고 염소도 아니고 

안그래유?

맛있게 조금씩 먹어요~ 그래도 되잖아요. 

우리 인생 한번뿐인데, 맛있는것만 먹어도 모잘라요 인생. 

천천히 꼭꼭 씹어먹는 습관을 들여봐요. 허겁지겁 먹으면 더 배고프니까, 

그러면 살 확 안쪄요!

이제 냉장고 문을 여셔서 준비해놓은 양배추 랩을 깝니다.

썹니다.

칼조심

식감을 위해서 좀 굵게 썰어도 되요.

너무 얇게 썰면 양념이 너무 잘 묻어서 짜요

 

양배추농약없애기

그거아시죠? 양배추 농약 안쓰면 벌레들이 득실득실해서 못 사는거요.

무농약이 거의 불가능하대요

그러니, 농약이 양배추에 얼마나 많겠어요

눈썰미 좋으시네요. 식초예요 

식초에 1분만 담궈요

식초는 한.... 3큰술정도~5큰술

좀 더 담궈도 되요 

[1분레시피]라 1분얘기하는거지만 사실 저는 5분 정도 담궈요.

 

 

양배추샐러드

손으로 한번 뒤짚어 주세요 

식초가 아래위로 다 섞이게 말이죠.

양배추샐러드

자, 이제 흐르는 물에 첨벙첨벙 샤워를 시켜줍니다.

씻겨주세요. 뽀득뽀득 빠각빠각

그리고 물을 쪼르르르르 흘려보내요.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흔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마요네즈와 케찹을 쫙쫙 짜죠요

재량껏

저는 케찹을 좋아해요. 물론 마요네즈도 좋아하지만요

 

다이어트음식

 

자, 이제 드시면 되요

간단하죠?

식사전에 샐러드 드시면 저녁에 폭식 예방 가능해요 

저는 그렇더라구요. 뭐... 

 

잘 안되요 이거 먹고 치킨 먹고 막 그래요 

운동해야 되요 

운동합시다!

 

그럼 우린 또 내일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