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음식라이프

다이어트음식 닭가슴살양상추샐러드

by 생활똑순이 2021. 1. 27.

간편 오쿡닭가슴살샐러드로 군살들아 안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있었죠?

저는 잘 못있었어요... 

제가 올린 어제 송주불냉면 먹방을 두끼 연속으로 했잖아요

속에서 불이 불이 나가지구 어휴

그래서 오늘 저녁은 

저녁에도 사실 송주불냉면이 너무나 먹고 싶었는데, 

진짜 이러다가 위에 구멍난다는 소리 들을까봐

오늘은 속을 좀 달래주기도 하고, 

더부룩하게 먹기 싫어서 오늘은 클린식사를 준비했어요


제가, 저녁 대신 자주 먹는 아이예요

양파닭샐러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상추, 파프리카, 닭가슴살 샐러드예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이구요

만들기 엄청 편해요

여러분 제가 올려드린 양상추 보관법 실천해보셨어요?

너무 편리 하지 않나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 계실까봐 제가 링크 다시 걸어둘께요

https://lifekoooooya.tistory.com/4

요고 요고 양상추 보관만 잘해놔도 다이어트 성공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의 양상추에서 나오는 클린한 수분감

달콤한 채즙이 쭈욱 쏟아지는 파프리카와

단백질의 충분한 섭취를 맡고 있는 닭가슴살의 조화로운 만남

뭐, 말이 필요있겠어요

채소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또 

오리엔탈 드레싱을 준비했지유, 

신기하쥬, 오리엔탈드레싱을 넣으면 채소맛이 들나요

맛나요

두그릇도 먹을수 있겠어요

저는 사아실 채소는 다 먹고 맨날 닭가슴살이 남아요

맛있는 닭가슴살 인데요 말이죠. 

닭가슴살의 신세계를 또 오늘 제가 소개해드립죠

요새 시중에 생닭가슴살 사서 드시는 분 거의 없을 거라 봐요

전자렌지 2분만으로도 충분히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는데

굳이 왜... 저는 ... 그러고 있었어요

몰랐거든요. 이렇게 부드럽고 간이 베어있어서 출시되는지요.

너무 늦었나요 

그래도 솔직하게 하나하나 쓸 자신이 있는 공유적꼬입니다! ^^*


자, 일단 양상추와 파프리카를 썰어서 접시에 담아요

많이요

눈으로라도 풍족하게 봐야 되요

야채니까 괜찮아요 

화장실 잘 가실꺼예요

양파닭샐러드양상추파프리카닭가슴살샐러드

위에는 치즈에요 지방도 먹어주어야죠 

이거는 제가 고~소한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첨가했어요

오늘 먹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좀 별루다 하시면 안넣으셔도 되요 있으시면 넣어드셔 보세요 

닭가슴살이랑 치즈랑 먹으면 맛나요

그 치즈~~~을링한맛이이 닭가슴살에 베여서 맛있어요

오리지날닭가슴살스테이크오쿡닭가슴살

제가 제 돈으로 직접 산 닭가슴살이예요

지금 냉동실에 있다가 방금 나왔어요

정말 세상에 닭가슴살을 파는 곳이 그렇게 세상천지에 많은지 몰랐어요

끽해봤자 허닭닭가슴살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세상에 오닭, 허닭, 오쿡, 아임웰, 뭐시기 어우 완전 많더라구요

아임웰에서 곤드레밥이랑 치킨스테이크가 맛있다는 후기가 있던데, 

다음에 한번 시켜서 먹어 보고 여러분께 생생하게 또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일단, 오늘은 오리지날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을거예요

밑에 보면 주문 내역 나오는데

저는 그릴 닭가슴살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간이 쎄서 그런가 

오쿡닭가슴살성분표혜자

국내산 95.5%

이거 보고 아~ 한번 사보자

으리고 내용량이 100g 이거 때문에 고민 진짜 했거든요

너무작은거 아냐?

무슨 100g을 누구입에; 붙이냐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세상에 생각보다 양이 괜찮더라구요

티몬오쿡닭가슴살구매오쿡닭가슴살후기

제가 직접 주문한거예요

보시면 

그릴 닭가슴살 2팩 

오리지날 닭가슴살 3팩

까르보나라 닭가슴살 2팩

이렇게 주는데 8700원 실화예요?

너무 혜자아이템 아닌가요 

세상 티몬은 신기한 나라예요


지금 현재 남은 아이는 까르보나라 밖에 없어요

그릴도 맛있어서 다 먹었구 

오리지날 닭가슴살도 다 먹었어요

총 5개 다 샐러드 해먹었어요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요

저는 일반 시중에 닭가슴살을 삶아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해동해먹었어가지고 닭가슴살은 엄청 싱겁게 먹는거다... 그래서 엄청 꺼려했었거든요

그런데, 세상에 생각보다 간이 쎄서놀랬어요

그리고 부드러워요

퍽퍽하지 않아요 

닭가슴살은 결대로 먹어야 되요

저는 치킨 먹을때 날개->닭가슴살 순으로 먹거든요

닭가슴살을 결대로 찢어서 어금니로 씹으면

딱딱딱딱딱 붙는 느낌? 식감? 이 좋아서 잘 먹어요 

그랫는데, 요것은 엄청 쫄깃해요

약간 다리살 같은 느낌인데 그 쩍쩍거림이 있어요

친구도 먹어보더니, 왜케 부드럽냐고 닭가슴살이; 놀라더라구요

전 사실 좀더 뻑뻑한걸 좋아라하는데 다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네, 사세요


자취생전자렌지전자렌지너없인못살아

2:30초 돌려요

사실 후라이펜에 구어서 해동시키면 더맛있을 것 같은데 

너무나 성격이 급한 나머지, 그걸 한번도 못해먹었네요

여러분들도...뭐, 한번 도전해보세요. 

맛있을 거예요 

100g의 위엄생각보다 찢으면 양이 많아져서 좋아요

짠! 

저저저저저저 결 보여요?

저게 

퍽퍽하게 끊어지는게 아니라 쫘~~~~~~~~~악 찢어져요

그리고 부들부들해요


닭가슴살을 찢어요주욱주욱찢어서먹는닭가슴살

무조건 닭가슴살은 결대로 결대로 

찢어서 먹어야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내가 닭가슴살에 물렸다 

아우 보기도 싫다 하시는 분들 혹시 그냥 베어 먹은거 아니예요?

결대로 찢어드시면 식감이 훨씬 좋아진답니다 


오리엔탈드레싱참깨를넣어고소한 오리엔탈 드레싱

자, 소스를 부어요

요새 이소스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


닭가슴살 샐러드아삭아삭씹는맛에한번~


자 그럼 소스를 촤르르 부어서 아작아작 씹어먹어요

정말 간편하고 자취생들 식이조절 하고 싶으신 분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좋아할것 같은데 제생각엔..

흠, 개취니까요 

그럼 우린 또 내일~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