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해운대김밥맛집 센텀김밥맛집

by 생활똑순이 2021. 2. 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매일 아침마다 들어가서 먹고 싶은, 김밥집이예요

센텀에 사시는 분들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해운대 센텀에 분식집이 정말 하늘에 별따기예요

 

신전떡볶이 , 민떡볶이, 김밥천국 ..

뭐, 배달의 민족 어플로 사용하면 다 배달이 오지만 왜 김밥 한줄

참치김밥, 치즈김밥 한줄이 땡길때가 있잖아요

특히 트럼프월드나 대우월드마크 한화꿈에그린센텀 이쪽 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셔서 포장해오셔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센텀김밥 센텀김밥집 중에서는 이곳이 제일 최고인것 같아요

 

단체 주문도 받는 것 같더라구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주문량이 엄청 줄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벡스코 행사가 있는 날이면

아침에 500줄도 이렇게 싸셨대요 

그래서 김밥 마는 솜씨가 여간 좋으신 게 아니예요

그리고 사장님 사모님 인상이 너무 좋아서 

(아.. 제가 추천할 때 마다 느끼는 건데, ㅎㅎ 사장님들이 착하시면 마음이 하염없이 오픈되면서 마치 그 가게에 연관이 된것 마냥 지분이 있는것 마냥 막 소개를 해드려서 의심 받을까 하지만 !! 전혀 그런거 없어요. 외식을 자주하느 저로썬착한 사장님들 선한 사장님들이 맛있는 음식을 파시니까 많이 드셔보시라고 권하는 거랍니다 !!)

 

참치 땡초김밥, 치즈김밥

여러분 치즈김밥에 마요네즈 뿌려달라고 하세요 꼭 그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치즈김밥의 퀄리티가... 상승한답니다. 쪼끔만 뿌려주시것이 아니예요. 아래의 상세컷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밥의 속이 얼마나 알찬지 한입 가득 들어온답니다. 아 이글 쓰는데 또 먹고 싶네요..

 

김밥천국센텀점: 051-744-3262

 위치는 부산해운대구 센텀동로 9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세요!

저녁 한 8시 반정도에 가시면 김밥이 없을 때도 있어요. 다 팔려서 ~~ 

 

치즈김밥 속

저는 비빔밥도 김밥도 밥작게 부속물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느낌 뭔지 아시는 분들도 꽤있으실꺼에요

지단크기보세요 매일 아침에 들를 때 마다 분홍색 소쿠리에 지단이 몇장이 수북히 쌓여있어요

정말 ... 사장님 손 큰거 인정.. 

보통 요새 김밥에 저렇게 부속물이 많이 들어가기 힘들거든요 혜자스러워요 정말

가격은 땡초참치 + 치즈김밥 이렇게 계산했을 때 7,100원 나왔어요.

그렇게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맛있는 김밥 한줄 드시고 싶을 때 여기 주저하지 마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매번 김밥하면 전 늘 여기서 출근할때 사가거나 점심에 먹는답니다.

 

 

참치땡초김밥

 

참치마요와 땡초참치에 깻잎이빠질소냐 

그리고 김밥 재료 준비되어 있는 것을 여러번 보았지만 채소하나 말라있는거 없이 

재료를 그날아침에 다 준비하시는 지 깻잎도 싱싱 당근도 다 볶아져 있구요. 

땡초 같은 경우 절임 냉장고가 따로 있어서 거기서 꺼내서 해주시더라구요. 

밥도 매말라 있지 않아요. 요새 천원 이천원 김밥이 어디잇어요 

여기 야채김밥도 어르신들이 많이 사가시던데 2천원이라더라구요.

참치김밥은 3천5백원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서 여러분들도 김밥 생각 나실때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