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수영맛집[] 육즙터짐 신상수영고기맛집 목구멍으로 다 들어와

by 생활똑순이 2020. 5. 8.

육집가득, 이집 파채잘하네 새로생긴 수영맛집 소개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래만에 왔어요, 집에만 있다 보니까 어딜 돌아다니지 않으니 

막상, 소개꺼리가 많이 없어가지고 소재 찾다가!!!


똬악----------------!!

2020.05.07일에 오픈한 신상 수영맛집입니다. 

수영주민이다보니, 출퇴근길에 어느 가게가 새로 생기나, 

어느가게가 이전했나 매일매일 돌아다니면서 염탐하는 이입니다;

누구나 수영하면 아는 간판없는집 맞은편에 새로운 가게가 뚝딱뚝딱 지어지고 있는거예요

그래서 뭐가 생기나 매일같이 지나가면서 지켜봤는데

어머나 세상에

친구가 대연동에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 솥뚜껑고깃집인 '목구멍'이 생기지 뭐예요

대연동갈 필요없이, 수영에서 먹어봐야지 했는데 세상에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또가야되요

'목구멍'

신상고기맛집이예요

리얼 제가 먹어보고 계산한(제가계산은안했지만;) 고기집이예요

수영삼겹살맛집수영'목구멍'지금봐도 또 먹고싶은..


전국체인점이긴 한데, 

첫날 오픈이라 아르바이트생들이 우왕좌왕하지 않을까 

준비가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어떻하나 

고민을 하다가 결국 가자! 뭐, 준비가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오픈을 했겠어..?

생각하고 ㅋㅋㅋ 갔는데 

만구 

필요없는 걱정이였어요


제생각엔 다른지점에서 일하던 매니저급의 인력들이 동원되어

전체 흐름을 잡아주고 

간단한 셋팅부터 손님요청들은 알바친구들이 척척

 손님들의 컴플레인이 생기지 않도록 팀웍을 이뤄서 일을 하더라구요

알바를 많이 해본 경험이 있어서 인지, 나이가 들어가는 것인지, 

이런 세세함까지도 신경을 쓰게 된다는.................하핫;

고깃집 가면 제일 먼저 신경이 쓰이 부분이 위생부분이랑 채소 상태들부터들인데

세상에

완전 반했어요. 완전 깔끔, 정갈 

제발, 오픈마음 그대로 쭈욱 가주세요~~~~ 자주갈게요

한재미나리

보이세요? 한재미나리는 추가 +5,000원하시면 줘요.

깨끗하고 그리고 심지어 요새 청양고추 씨가 이렇게 하얀집 보기가 힘들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소상공인 사업자분들 되게 힘들어서 채소들도 보면 싱싱하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시키거나 하지 않았는데 

여기는 청양고추가 

청양고추존맛

씨 하얀거 보이세요. 사소한것인데, 감동했답니다.

다먹고 나서 찍은 사진이라;; 하핳

딱 입구 들어가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사진이랑 가게내부를 찍을 수가 없어서 

다 먹고 찍었더니 사진들이 흠, 좀 흔들리고 막 그래요 그래도 이해해주세요 


목구멍입구

입구사진이예요, 위에 소주벼ㅇ인가.... 테라인가.. 자세히는 못봣어요ㅎㅎ

아마 오늘부터 웨이팅 각일듯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요. 

목구멍사이드간판붉다붉엌ㅋㅋ


목구멍원산지표시판

참고하셔요. 신경쓰시는 분들 혹시 있으실것같아서 사진 찍었어요

그리고 밥... 한공기 산으로 쌓아줍니다; 

허참, 허허 막 찰기가 있진 않지만 된찌에 비벼먹기 딱 좋은 공기밥상태였어요

너무 찰지면 좀 뭐라 ㄱ럴까 좀 질잖아요 죽처럼 


목구멍이벤트

내부에요

저 옛날 갬성 오봉이라고 하였지요 들 

아시면 적어도 30살이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센스.

그리고, 오픈이벤트로 소주에 이렇게 천원씩

끼워서 주셨음 ㅋㅋㅋㅋㅋㅋ 센스오지심

이럴줄알았으면 다른애들 모집할껄 ㅋㅋㅋㅋㅋ 

근데 언제까지 오픈이벤트인지는 저도몰라요~~~

물어볼걸 깜빡했어요^^;


목구멍메뉴판솥뚜껑에삼겹살이라그래요..

저는 삼겹살 3인분 목살1인분 된찌, 공기밥 시켜먹었어요

삼겹살을 먹고 나서 목살을 추가로 시켜서 먹어서 그런지, 

삼겹살이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ㅎㅎㅎㅎ

훨씬 삼겹살이 맛있었어요. 와우 솥뚜껑에 삼겹살이라 그런지

네 쫌 튀어요 많이 튀어요

근데, 고기 다 구어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성급하게 집게 집지 마세요 ㅎㅎ


목구멍소개글

그렇대요 . 제 자리 뒷편에 있어가지고 읽어보지는 못했고 

나오면서 사진 찍은거예요 ㅎ

깻잎보다는 상추가 더 신성했어요

크흐, 보이세요

저 깻잎위에 촤악 누어있는 삼겹살을 보자니 

또... 또 먹고 싶어요 

흐흐;;; 

주말에 수영에서 삼겹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세요 

오늘당장 가세요


된장찌게된찌에볶음김치는꼭드세요


된장찌게는 특이하게 도가니 된장찌게였어요

된장찌게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조금 더 자작하게 끓여나왔으면 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매콤한걸 좋아하다보니, 

청양고추를 추가로 시켜서 2개 때려넣었어요

그랫더니, 솥뚜껑에 구운 김치와 환상이 조합... 

저 술먹으면서 밥 잘 안먹는데

와.. 한입먹고 깜짝 놀랐잖아요 

솥뚜껑에 구어서 그런지 김치가 너무 맛있는거예요...

감자도 큼직하고 도가니도 많이 들어있어요 


수영삼겹살맛집

키야... 너무 맛있겠자나

또먹고싶네요

배터져요.

꼭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