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수영맛집] 벌써 10년동안 다닌 매콤칼칼 호호불닭발 '닭도리탕'

by 생활똑순이 2020. 5. 15.

집에서 먹는 닭도리탕이 질린다. 매콤하고 마늘 듬뿍 들어간 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한 '호호불닭발' 수영점을 

소개합니다.


10년을 꼬박 다닌것 같아요. 매일가진 않지만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 

후추의 매콤한 맛과 마늘의 얄싸한 맛이 일품인 수영맛집 


추천해서 한번을 욕 먹지 않은 곳

수영신상맛집은 따라올 수 없는 곳

이미 수영에서는 공공연연하게 소문나 있는 곳 

닭볶음탕, 닭도리탕 전문점

수영맛집호호불닭발


체인마다 다 맛이 다른거 아시죠?

호호불닭발 본점!



닭살들은 야들야들하고 감자는 포실포실하고

양파는 푸욱 고아져서 으개지고 

양념 한스푼 뜨면 다진 마늘이 가득가득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요. 

추적 추적 비가 오는 날

매운게 땡기는 날 


닭은 큰닭은 아니예요, 다리가 좀 짧은거 보니 그런것 같아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전화응대로 잘해주세요.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방문은 못해서 부득이하게 배달을 시켜서 먹어요


방문하시면 기본찬으로

오이, 당근, 피클, 주전자(육수) 주세요. 

여기는 수영술집으로 딱 

사실, 저는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가요 

이 수영맛집 닭볶음탕은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서, 소주가 안들어가요.

그리고 

주문은 이렇게 시키세요(개취)

저는 거의 2~3명으로 자주 가서 


닭볶음탕(소) 수제비빼고 당면추가 =27,000

소주 1병

뼈있는 닭발 =16,000


세상 배부름....

한입 들어가는 순간 켈록켈록 할 수도 있어요.


세상존맛수영맛집


집에서 끓여먹었어요. 육수도 추가로 더 먹을 수 있게 

궁물도 준답니다. 

매운맛 추가 하지 마세요 그냥 매워요


가게에서도 버너에 올려주시는데, 원하는 만큼 끓여먹을 수 있어서 

양념이 쑤욱 베일만큼 진득하게 끓여드세요. 

그리고 거의 드실 때 쯔음에 당면을 퐁당 넣어서 

2~3분만 끓여드세요. 


아.............................

또먹고싶...

당면이 아주 아주 잘 익었죠?

두그릇 다 먹었어요

당면 2개 추가 할걸 후회했어요



모르는 사람 없을걸요 진짜. 

제가 애정하는 닭날개... 닭가슴살


부드러워요. 


여러분 꼭 시켜드세요

제가 수영에서 10년동안 닭도리탕은 여기에서만 먹어요

중독


수영 호호불닭발 본점: 전화번호: 051-758-55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