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추천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분들 두번사드세요.

by 생활똑순이 2020. 4. 8.

내돈내산 매운맛에 절대지존! 맵부심있는분들 주목!! 매운 냉면 두번 사드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료 보관법에 관련된 내용 말고,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음식을 추천해드릴려고해요! 

처음 이 아이를 접하게 된건, 유투브 먹방을 통해 알게됬는데요. 

세상에 이 아이를 안지 벌써 일년이 더 되어 가네요. 

송주불냉면먹추천

자취생 여러분들 주목!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두번 사드세요. 이건 제가 직접 제돈 주고 제가사서 먹어보고 추천하는 글이랍니다. 

벌써 여섯번이나.. 1년에ㅎㅎㅎ 

가게에서도 먹고, 집에서도 먹고, 

하루에 두번 먹은 적도 있어요ㅎ 


삶는 법도 가르쳐드릴게요 ~

맛있게 드시는 법도 같이 공유해요^^*


첫주문내역이예요~

송주불냉면이예요,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정식 홈페이지가 있어요 

거기서 늘 주문해 먹어요. 

위메프나 뭐 다른 사이트에도 있긴 하던데 네이버주문이 편하더라구요

송주불냉면주문비빔냉면최고

2019.06월에 구입햇네요~

10인분 세트인데, 저는 매운양념비빔냉면소스 5인분 +물냉면 5인분으로 주문햇어요


늘~저는 저렇게 주문한답니다. 

비빔냉면먹다가 육수 넣어서 비빔물냉면으로 먹으면 꿀맛인거 여러분들도 다 아시죠?

세상 꿀맛입니다요! 


냉면 면 5봉지씩 소분해서 2개가 와요. =총 10인분

비빔매운소스팩 1개 

(처음에는 너무 매워소 소스가 남았는데, 이제 소스가 모잘라요... )

물냉면 육수 5봉지 


아이스팩에 딱 동봉되어서 택배가 와요. 

한 3~4일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


육수는 냉동실에 얼려요. 먹을 때마다 뜨거운물에 잠시 담궈두면 

얼음이 톡톡 깨져요 그럼 살얼음이 살얼음이 대접에 

동동 떠다니는데 어쩜 시원한지, 입안이 얼얼하답니다. 


그리고 양념장은 2개 다 먹어봤는데요

일반 양념장은 시중에 냉면 양념장 다대기보다 맛있어요. 

단,! 숙성 꼭 시키세요 한 3일정도 냉장고에서 숙성시키고 드세요

꼭이요. 정말 맛있어요

매운 양념장은 어느 요리에나 매운거 드시고 싶을때 넣어드세요

닭볶음탕, 갈비찜, 묵은지찌게, 김치찌게 등등 

좀 매콤한게 땡긴다 싶으시면 넣어드세요. 다른 음식 맛 해치지 않고 맛있게매워요.


일단 냉동실에서 꺼내 드실때, 냉면 면이 꽁꽁 얼어있잖아요

그럼 싱크대 모서리에 겹쳐진 냉면 면 끼리의이 있어요 

그 부분을 내리치세요 그럼 또독 또독 하고 떨어져요 

그래서 전 1개씩 1개씩 똑똑 떨어뜨려요


그리고 팔팔 끓는 물에 소금이랑 기름 한방울만 넣어주세요. 

기름은 참기름 들기름 아까우니까 아무기름 넣으세요 올리브유도 비싸요 

그냥 카놀라유 넣으시면 되요 식용유 넣으시면 되요ㅎ 그러면 면끼리 안 붙어요


소금은 여러분들이 넣고 싶으면 넣으셔도 되고 안넣어셔도 되요

그리고 긴 젓가락을 휙휙 저어주세요 

한 1분 정도만 삶아요. 면이 얇아서 아주 아주 빨리 끓어요 

티비 보면 안되요, 저 몇번 그러다 가스레인지 닦느라 시껍... 

이 냉면 삶으면 물이 아주 걸쭉해져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요 

다 냉면은 그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찌됫건 넘치면 고생이예요

말했어요;; 그냥 1분 서있으세요 ㅎㅎ

그리고 1분 되면 차가운물을 쑤욱 --- 냄비에 부어요 

그리고 한 5번 휘적휘적 저어주세요. 그럼 해져요 놀라워요

그리고 채에 받쳐서 주물주물 냉면에 붙은 전분감을 싹다~ 씻겨 보내요! 


쪼옥 꼬옥 눌러서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아요.

무우는 저는 안사봤어요. 근데 손님(샵언니들)들이 무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전 오리지날이 좋아요. 그 양념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그 매콤함. 

캬아 오늘 또 시켜야 겠어요. 다 먹은지 2주짼데... 매일 송주불냉면먹방을 찾아본다니까요


그리고 매운비빔양념장을 한 4큰술만 넣고 비벼봐요(면 1개 기준) 

그리고 괜찮으시면 조금 더 추가해서 먹어요

그리고 참깨 + 참기름 3방울 + 식초 3방울

이 때! 매운걸 오리지날로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참깨 빼시고 참기름+ 식초만 

넣어드셔보세요. 

아무것도 안넣는 것도 저는 좋아하지만 송주불냉면 먹방 하신 분들 보니

너무 고춧가루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운게 너무 좋아서 그런지 그런 맛조차 행복하더라구요. 


그리고 

삼겹살과냉면의찰떡궁합삼겹살에냉면은빠질수가 없죠


이아이와 함께 먹으면 찰떡인거 아시죠?

대패랑 싸먹어도 맛있고 만두랑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근데 전 매운냉면은 그냥 매운냉면만 해서 먹어요.

오리지날로 먹어야 그날 먹으면 그날 생각 또 안나요. 아니면 점심 저녁 두끼연속으로 먹게되요 


물냉면해장최고

비빔냉면

날짜 보시면 2월 2일날 주문해서 다시 2월 24일날 또 주문했어요;

겨울에 무슨 냉면을 저렇게 먹었냐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매운거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굳굳


그리고 특히 술먹고 해장할 때 최고예요.

이때는 비빔냉면으로 드시지 마시고, 꼭 육수 해동해서 

(뜨거운물에 8분만 담궈놓고 다시 차가운물에 넣으시면 바로 드실수 있어요)

물냉면에 매운양념장 풀어서 해장해보세요


와, 신세계예요. 이 송주불냉면으로 해장하기 위해서 술먹어요 ㅋㅋ


이제 날이 더워지고 있어요. 냉면의 계절이 다가온답니다. 

미리 쟁여두시고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한끼에 이천원정도니까 아주 합리적인 가격아닌가요

10인분 많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금방 먹어요 진짜, ㅎㅎ


그럼 오늘 여러분에게 좋아하는 모든것을 적으면서 공유하는 공유적꼬는 이만~

내일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