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추천

또시켰어요. 매운맛의 지존 송주불냉면

by 생활똑순이 2020. 4. 14.

쫄깃쫄깃, 화끈화끈 땀이 멈추지 않는 매운맛의 지존. 불냉면 시켜먹자.


안녕하세요~ 

좋은건 모두 공유하는 공유적꼬가 왔어요.ㅎㅎ

오늘은 배송되기만을 목빠져라 

기다리던 송주불냉면 재 리뷰!!! 

드디어!

오늘 도착했거든요~


세상, 캡사이신을 넣어도 매운맛을 채워주지 않았던

그 빈자리를 이제! 다시 채울거예요

그래서 오늘 왔는데, 점심 저녁 둘다... 숭주 불비빔냉면을 해 먹었네요

세상에.....위에 구멍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진짜, 이러다가.. 

근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알죠?

네. 못끊어요. 중독이예요

미쳤어요 진짜 


먹방 유투버들이 매운양념장은 고추가루 풋내가 난다고 하던데,

저는 그걸 즐기나봐요.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3일 숙성시켜서 친구랑 함께 먹을려구요.

기대기대 그친구도 매운걸 엄청 좋아라 해서 저보다 더 좋아라 할 것 같아요

어우 방금 비빔냉면을 해먹고, 

리뷰를 적는데, 속이 쏴하네요 ㅎㅎㅎ 

송주불냉면짱마싯어

네, 비빔 냉면으로 먹다가 육수 부어주면 기가막혀요

그리고, 한입 먹고 1분정도 기다리면 더매워요

진짜 아무생각없이 폭풍 흡입하면 다 먹고 나면 죽어요.

자, 이제 리얼 제가 어떻게 끓여먹는지 보여드릴게요

전 친절한 공유적꼬니까요

구성은 이렇게 20,900 이예요, 

10인분에 이렇게 준답니다.

매운양념장 적혀있죠. 정말 이 레시피 개발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두번 사랑할게요.

벌써 몇번째 시켜먹는 지 몰라요

https://lifekoooooya.tistory.com/8

여기 보시면 다~ 알쥬.

송주불냄면 아이스팩꼼꼼한 배송 감사드려요~

요로케, 아이스팩에 담겨서 아주 시원하게 배송되서 왔어요.

그래서 육수는 바로 먹을 수 있을정도였어요.
크흐~ 션해 

한번 맛보면 두번 안 먹을 수 없답니다.

자 이제 물을 끓이러 가보자구요

팔팔끓여요양은냄비지

네, 그렇죠, 면끄리먹을때는 양은냄비죠.

얼마전에 캠핑가서 요 양은냄비에 라면을 끼리먹었는데

여러분 알죠?

밖에서 먹는 라면은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이랑 비교가 안되게

맛있다는거요.

라면에 자연이 MSG를 뿌리는가.. 

세상 맛있어요.

아참, 네 이제 끓여요 

기름 두방울정도 넣으시구요


양은냄비에기름한두방울팔팔끓여요

동동, 기름 보이시죠? 면발들이 

안붙게 넣어주는 거예요. 소금도 한꼬집 넣어주세요.

전 안넣었지만, 넣으면 면이 더 잘풀어져요.

송주불냉면면송주불냉면 끓여먹기

이제 면이예요.

이렇게 5개씩 2팩으로 나눠서 포장이 되어서 와요

한개씩 툭툭 깨서 넣어요.


팔팔끓여요

요로케요

팔팔팔 끓여요. 

면을한번건져볼까요때깔보소

보여드리겠다고, 왼손으로 젓가락을 집고

한손으로 찍는 열정, 

감사합니다.


차가움한컵시원혀~

이제, 팔팔 끓으면 물컵 한컵

션한 차가운 물을 

부어줍니다. 아이들에게 탱글한 탄력을 주자구요.

그리고 한소끔 화르르르 올라오면

채에부어요

면을탈탈탈물기를 좍 빼주세요

차가운물로 샤워를 시켜눕니다. 

벅벅벅 면을 샤워시킵니다. 너무 쎄개 누르면 면이 끊어져요

힘조절 잘하세요. 네 그렇게요 살살

면준비완료비벼요 쉐킷쉐킷

짠! 면 완성

이 면 삶는데 걸린 시간은 3분 

아주 빠르게 순식간에 비빔냉며을 먹을 수 있답니다.

세상 참 좋아졌어

이 송주불냉면을 안 뒤로는 다른 냉면 못시켜먹어요

성에 안차요

맞아요 진짜유


새콤새콤시큼시큼

제가 냉면 먹을 때 빠질수 없는 식초

식초 식초 식초 생각보다 많이 넣어요. 

찍진 않았어요. 놀라실까봐요 한 세바퀴 돌리는 듯 해요

네 더할때도 있구요 ;; ㅎ

식초를 먹기위해 냉면을 먹나 할 정도로 네. 맞아요 


참기를톡톡고소함가득

이제, 챔챔챔챔기름을 넣어요

뿌려요 고소고소하게요

사진 찍는다고 너무 많이 넣었어요 

맛있드라구요 

요만큼씩 넣어먹어야 겟어요 ㅎㅎ

고마워요

어우매워보기마해도매워요

이제 양념입니다.

크흐

매워요 뚜껑만 열어도 화해요

코에 땀이 맺히는듯요. 또요..

아는맛이라 더 무서워요

고소해깨를 퐁퐁

깻잎 무침 할때 말씀 드렸죠?

고소한맛의 극대화 방법은 깨를 부셔요

통깨 넣으셔도 되요

요거는 점심에 먹은 송주불냉면

크허 엄청매워요매워요세상매워요

요거는 저녁에 먹은 송주불냉면

깨 손으로 빠직하기 귀찮아서 그냥 넣었어요 ㅎ

어휴 중독되서 큰일이예요

고기는진린데고기는그냥드세요


크흐 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면

알쥬? 

사실 고기맛이 안나요. 고기는 따로 드세요

저는 그랫쥬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한번 

꼭 시켜 드셔보세요.!


내일 또 만나요~

 




댓글